자유게시판
제가오늘 사기를당햇습니다
라갤=젠통=족같냐
16회 C8플드윙인데요 38장에산다고 하던거에요
근데그새1끼가 중개한다는애를부른다는거에요 근데 지친구랑짜고한거같애요보니까
스샷다잇어요... 막 자기가 전투킹님을불러온대요...
근데알고보니까 스페이스 뛰워서하는 사칭사기 ..
그때 전투킹님은잠수엿고 스페이스뛰워서 전투킹님사칭해서 부캐로온다는겁니다
전몰랏어요그떄까지 근데 부캐로와서 38장을맡겻대요 그래서 16회C8 플드윙을맡겻습니다
근데쨋습니다 3시간전으로뺵섭좀 저자살합니다
빽섭안하면 유서로 넥슨때문에자살쓸거야....
- 전체 댓글 :
- 14
-
하이아칸 끄미2012.01.02ㅋㅋㅋ 귀엽네여 ㅋㅋ -
하이아칸 hjhgfvuib2012.01.02화려한도시 그냥 자살해라 니같은넘은 자살하는게 좋은것다 -
네냐플 고독한이별2012.01.02ㅇㅇ 저도 목욜날 사칭사기당함 그래서 빡치긴하는데 그러진않음 -
네냐플 고양이여행객2012.01.02** 어그로질이네;; 할 일이 그리없나; -
네냐플 화려한도시2012.01.01죄송합니다장난이엇어요.... -
네냐플 탈레스。2012.01.01ㅋㅋㅋㅋㅋㅋㅋ과연 결과는.. -
네냐플 성녀2012.01.01그럼 3시간 동안 사냥하고 득한사람은 뭐가되나요 빽섭하면 도루묵인데 -
네냐플 화려한도시2012.01.01제사정이지만 .....슬픔니다 장난으로썻는데 ㅋㅋㅋ -
네냐플 켈티카도련님、2012.01.01사기당한건 아쉬운데 그걸 운영자가 어캐하라구여 ㅋㅋ -
네냐플 화려한도시2012.01.01ㅇㅋㅇㅋㅇㅋㄳㄳㄳㄳ -
네냐플 링글링글2012.01.01그건 님사정이구요 -
네냐플 문좀열어보랑께2012.01.01화도님 애도; -
네냐플 말레나2012.01.01그건 님 사정이고요... -
네냐플 新垣結衣2012.01.01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