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영자형님 3시간전으로 빽섭좀요 이유잇음밑에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2-01-01 23:37 629
화려한도시님의 작성글 14 신고

제가오늘 사기를당햇습니다

라갤=젠통=족같냐

16회 C8플드윙인데요 38장에산다고 하던거에요

근데그새1끼가 중개한다는애를부른다는거에요 근데 지친구랑짜고한거같애요보니까

스샷다잇어요... 막 자기가 전투킹님을불러온대요...

근데알고보니까 스페이스 뛰워서하는 사칭사기 ..

그때 전투킹님은잠수엿고 스페이스뛰워서 전투킹님사칭해서 부캐로온다는겁니다

전몰랏어요그떄까지 근데 부캐로와서 38장을맡겻대요 그래서 16회C8 플드윙을맡겻습니다

근데쨋습니다 3시간전으로뺵섭좀 저자살합니다

빽섭안하면 유서로 넥슨때문에자살쓸거야....

전체 댓글 :
1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끄미
    2012.01.02
    ㅋㅋㅋ 귀엽네여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hjhgfvuib
    2012.01.02
    화려한도시 그냥 자살해라 니같은넘은 자살하는게 좋은것다
  • 보리스
    네냐플 고독한이별
    2012.01.02
    ㅇㅇ 저도 목욜날 사칭사기당함 그래서 빡치긴하는데 그러진않음
  • 란지에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2.01.02
    ** 어그로질이네;; 할 일이 그리없나;
  • 루시안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2.01.01
    죄송합니다장난이엇어요....
  • 란지에
    네냐플 탈레스。
    2012.01.01
    ㅋㅋㅋㅋㅋㅋㅋ과연 결과는..
  • 티치엘
    네냐플 성녀
    2012.01.01
    그럼 3시간 동안 사냥하고 득한사람은 뭐가되나요 빽섭하면 도루묵인데
  • 루시안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2.01.01
    제사정이지만 .....슬픔니다 장난으로썻는데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켈티카도련님、
    2012.01.01
    사기당한건 아쉬운데 그걸 운영자가 어캐하라구여 ㅋㅋ
  • 루시안
    네냐플 화려한도시
    2012.01.01
    ㅇㅋㅇㅋㅇㅋㄳㄳㄳㄳ
  • 루시안
    네냐플 링글링글
    2012.01.01
    그건 님사정이구요
  • 이스핀
    네냐플 문좀열어보랑께
    2012.01.01
    화도님 애도;
  • 란지에
    네냐플 말레나
    2012.01.01
    그건 님 사정이고요...
  • 티치엘
    네냐플 新垣結衣
    2012.01.01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