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장난까냐고

네냐플 고독한이별 2012-01-01 23:34 366
고독한이별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장난까냐고 진짜 내일 9시에 인천가서 비행기타고 한달후에온다고

에오스먹고 달리고있는데 왜 섭다운인데

 

이래놓고 12시에 딱 이밴트 끝내겠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