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 설마 서버 가끔가다 튕구는 이유가?

네냐플 『하얀수정』 2012-01-01 23:33 442
『하얀수정』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 설마 서버 가끔가다 튕구는 이유가?

매크로 캐릭터 식별하려구 그러는 건가요?

매크로들은 안팅기고 하는것 같은데 그 캐릭터 식별하시려고

가끔 팅구시는건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2.01.01
    애초에 그런방법이 있엇으면 싹이 말랐을텐데 그냥 섭다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