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설마 서버 가끔가다 튕구는 이유가?
매크로 캐릭터 식별하려구 그러는 건가요?
매크로들은 안팅기고 하는것 같은데 그 캐릭터 식별하시려고
가끔 팅구시는건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글링글링2012.01.01애초에 그런방법이 있엇으면 싹이 말랐을텐데 그냥 섭다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