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랫만에 테일즈위버 다시 합니다 ..근데 이건 머지?? 매크로도 이용자 이기 때문에 그냥 눈감아주는건가?? 운영관리가 전혀 ...;;정말 꽝입니다!! 반성하세요 필드에 완전 쫙~~다 매크로돌리고있는데 그걸 그냥 놔두고있다니 ... 다른시각으로봤을때 돈만벌면 장땡인가? 관리도 못하면서 이런생각합니다 정말 불쾌합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드라니라바티2012.01.02우리나라 메크로들은 선홍샛입고 메테오쓰고 있더군요. 참나. -- -
하이아칸 LoveDW2012.01.01저는 가만히잇다가 메크로나오길래 따라썻는데 왜 무인도로가진건지어이가없음- -;; 내일세벽2시까지 재케릭못들어감... -
하이아칸 고추김치2012.01.01오타쳐서 제가지금 감옥 들어감 ㅡ,.ㅡ ;; 어이없네 -
하이아칸 Dealane2012.01.01텔포쓰던데진짜 ㅋ -
하이아칸 고추김치2012.01.01케릭가 순간이동한다고요 시벨린이 순간이동 해서 다잡네요 어이가없어서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