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 계정삭제!!! 부탁합니다

하이아칸 고추김치 2012-01-01 16:04 459
고추김치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랫만에 테일즈위버 다시 합니다 ..근데 이건 머지?? 매크로도 이용자 이기 때문에 그냥 눈감아주는건가?? 운영관리가 전혀 ...;;정말 꽝입니다!! 반성하세요 필드에 완전 쫙~~다 매크로돌리고있는데 그걸 그냥 놔두고있다니 ... 다른시각으로봤을때 돈만벌면 장땡인가? 관리도 못하면서 이런생각합니다 정말 불쾌합니다
전체 댓글 :
5
  • 조슈아
    네냐플 드라니라바티
    2012.01.02
    우리나라 메크로들은 선홍샛입고 메테오쓰고 있더군요. 참나. --
  • 막시민
    하이아칸 LoveDW
    2012.01.01
    저는 가만히잇다가 메크로나오길래 따라썻는데 왜 무인도로가진건지어이가없음- -;; 내일세벽2시까지 재케릭못들어감...
  • 조슈아
    하이아칸 고추김치
    2012.01.01
    오타쳐서 제가지금 감옥 들어감 ㅡ,.ㅡ ;; 어이없네
  • 이스핀
    하이아칸 Dealane
    2012.01.01
    텔포쓰던데진짜 ㅋ
  • 조슈아
    하이아칸 고추김치
    2012.01.01
    케릭가 순간이동한다고요 시벨린이 순간이동 해서 다잡네요 어이가없어서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