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구슬 3개 다 놔서 퀘스트 깼다고 생각했는데 구슬 3개 다 배치한 후에 새로운 맵 뜨고
키키한테 말 걸어도 아무 보상도 없고
소길 걸리면 원래 이럼?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길을걷는데2012.01.01으흠 새로운 맵에서 워프 한번더 타면 자동으로 나가지고 그다음 키키에게 말걸면 되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