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맵좀 다시 만듭시다.

하이아칸 Caverd 2011-12-30 17:29 386
Caverd님의 작성글 0 신고

굳이 큰맵이 있을필요성을 못느끼겟음.

매크로때문에 렉이 더걸리는건 마찬가지고 사냥하는것도 힘들어요.

맵을 좀 작고 많게 만들면 좋겟는데 ;;

나만그런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