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큰맵이 있을필요성을 못느끼겟음.
매크로때문에 렉이 더걸리는건 마찬가지고 사냥하는것도 힘들어요.
맵을 좀 작고 많게 만들면 좋겟는데 ;;
나만그런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