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스트서버개막장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1-12-30 12:54 574
정떨어지는녀석님의 작성글 2 신고

캐시템 다열려서 사람들다하루종일캐시템쇼핑중.

 

테스트서버 막장.

 

테섭으로오세요 캐쉬템 다꽁짜임 ㅋㅋㅋ크ㅡㅡ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맑스
    2011.12.30
    원래...테스트 서버는 캐시탬이 무료입니다. 바람의 나라도 그랬구요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금소리
    2011.12.30
    당연한건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