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캐쉬충전하고 물건사도 인벤엔 없다 운영진개나리야!!

하이아칸 뽕맞은꽃 2011-12-29 18:42 340
뽕맞은꽃님의 작성글 0 신고

캐쉬 사용내역에 '님아 캐쉬로 이거 삿음' 적혀있는대 왜 캐쉬템인벤엔 없는건대? 어? 설명좀 해주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