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 운영자 짜증난다 진짜 ㅡㅡ

하이아칸 응가내 2011-12-23 08:24 521
응가내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처리도안하고 사냥도못하고

지금 아침에 사냥하려고하니깐

뛰는데 내 세월이 안보여

다털렷네? 넥슨 ** 짜증난다 진짜

50원구걸해서 은행갔더니 참나 다털렷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라그나』
    2011.12.23
    U-OTP하셨어요? 했는데 털린거면 피시방이나 컴바이러스 의심- - 7일안지나면 복구해준데요 아마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