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운영자님 함싸워요

하이아칸 야탑동 2011-12-22 23:49 487
야탑동님의 작성글 3 신고
나랑 한번만나서 예기좁합시다 이따위로할라믄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야탑동
    2011.12.22
    못생긴년얼굴보러가긴싫으넹...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QLICE
    2011.12.22
    ㅇ ㅅㅇ 넥슨 강남에 회사 있는데 찾아가도 몬생긴 상담원년밖이 없숨 조낸 쏴대도 방법 없다는 말뿐 ㅇ ㅅㅇ 복구 절대 x 보상 절대 x
  • 루시안
    하이아칸 민민
    2011.12.22
    경치이벤꼬우꼬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