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유저인데요. 트라에 본캐에 주사위 설정을 했어요.,
근데 제가 새벽반이라 안그래도 사람들이 없는데 밤이고하니 더 없어서- -
아노에 하나 새로 만들었거든요 지금이 캐릭터로.
근데 이 새로만든 캐릭터로 주사위 굴리려고하니 캐릭터설정을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겠네요;
x표누르면 로그아웃되고 당첨확인은 아니고..
혹시 이거 바꿀수없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보라색하늘2011.12.231회만 설정할수있다고 써있잖아요... -
하이아칸 끄미2011.12.22그래보이지안나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