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메크로 테스터기 악용에 대해서...

하이아칸 멸군 2011-12-22 23:44 412
멸군님의 작성글 1 신고

진짜 성실하게 게임하는 유저로써...

메크로 테스터기를 메크로 잡는데 이용 안하고 악용하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메크로 테스터기 사용 시 글자를 입력하게 되있는데

솔직히 알아보기 너무 힘듭니다.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도 햇깔리게 글씨를 만들어논 상태에서 성실한 유저들만 죽어나가고 있습니다.

글자를 쉽게 하거나... 아니면 글자에 나온 스크레치를 좀 줄여서 뚜렷하게 보일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풀잎☆、
    2011.12.22
    멸군님 나랑 동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