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386컴으로서버돌리냐넥슨아

하이아칸 인민의눈초리 2011-12-22 23:43 349
인민의눈초리님의 작성글 1 신고
돈 많으니깐 컴좀 바꿔라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이쟈크두캬스탤
    2011.12.22
    386으로 하는거 어케아셧음? 혹시 님 운영자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