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밤새 고민해서 접을라고 템처분중엿는데

하이아칸 이쟈크두캬스탤 2011-12-22 23:42 431
이쟈크두캬스탤님의 작성글 1 신고

역시 생각 잘한거같애

텔즈생기기도 전부터 기다렷다가

열리자마자부터 해서 지금까지 햇으니

볼꼴못볼꼴 다봣다 이제

그냥 캐릭따위 말고 이젠 나한테 투자좀해야지

마공템 팜 최상 윙모,최상마홀,최상고슈,최상다야,최상연별,

일단 큼지막한것부터 처분하고 싹팔아야지

1:1말고 쪽지남기셈 선제시 흥정같은거 없어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1.12.22
    윙모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