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님들. 저 좀 물어볼게 있는데요.
제가 홍동에서 데블나이트를 약 900마리를 잡았는데 말이죠.......어떻게 해골반지가 안걸릴수가 있죠?!
저, 저만 그런거에요? 그런거에요?!?!?!?!?!?!?!? 제가 텔즈에서 운이 좀 없는 편이긴 한데요[예를 들어 레어드랍이 다른님들보다 2분의 1홀은 3분의 1배]
그래도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임ㅠㅠㅠㅠㅠㅠ 하, 이러다 1000마리 잡는데도 못먹으면 징짜ㅠㅠㅠㅠㅠ 해골반지 살려고 해도 플리마켓에 없어ㅠㅠㅠㅠㅠ
나 어떻해ㅠㅠㅠㅠ 란지에 마나마스터는 못배우는거임??ㅠㅠㅠㅠㅠ
젭라ㅠㅠㅠㅠㅠㅠ 여태까지 무자본에 가난한 옵을 끼고서 악착같이 키워왔는데ㅠㅠㅠㅠ
나 우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접을까ㅜㅜㅜ 그치만 무려 반년만에 돌아왔는데 접기엔 좀 그렇고ㅠㅠㅠㅠ 슈뷰ㅠㅠㅠㅠ 그보다 홍련의 메이스는 어떻게 구해ㅠㅠㅠㅠ 캐쉬로 지르기엔 돈이 아깝자나ㅠㅠㅠㅠ
솔까 게임은 즐기러 왔지 돈을 지르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좀 그렇지 않나요? 저만 그런거임?????ㅜㅜ
인내심이 많은 전데 진짜 이건 빡칠것가틈ㄱ- 마나마스터랑 어게이즈 못배우나? 정말? 캐쉬밖에 없는거??? 이게 최선임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쭈〃2011.12.29귀차나서 캐시 ㅋㅋㅋㅋ 그런곳에 시간투자할빠에 1업 더함 ㅋㅋ -
하이아칸 6월의。여신2011.12.25캐시 긁는데에 스트레스를 받는사람도 있고 그냥 재미로 긁는사람도있고 그래요..; 해골반지 간판 팀게시판 플리마켓에서 팔때까지 올려야죠머; 아니면 캐시환율로 구입하시거나; 몇마리잡아서 나온다는건 아니니깐여; -
하이아칸 끄미2011.12.22클럽바다겡 인크떨군순간 팅겨버림 이것보다 더할까.... 내돈... -
하이아칸 Larmes。2011.12.22하칸이셨으면 해골반지 몇개는 드릴 수 있을텐데 ... 아쉽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