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성실한 이용자들 메크로 걸려서 허우적 되고 있습니다]

하이아칸 보조쥬스피 2011-12-22 20:52 394
보조쥬스피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제가 테일즈위버 게임을 하는데
그립자탑 35-2에서 2011-12-22일 오후 8시 30~40분 경에 사냥하고 있는데
갑자기 메크로 테스터기가 걸려서 무인도에 갖히게 되었습니다.
메크로를 사용한건 아니고 메크로 테스터기 문제 풀고 있는데 세번째 문제에서 무러기 인가 미러기 인가
글씨 모양이 러짜에 너무 스크레치가 많아서 러가 려처럼 보여서 가운데 글씨를 려라고 쳣는데
문제 틀렷다고 무인도에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 메크로 테스터기가 악용하는 사례가 너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사냥터에 사람이 몰리거나 하면 자기가 사냥하는 몹이 줄어들기 때문에  몹을 모아놓았을때 메크로 테스터기를 대량으로 구입후 사람들마다 걸고 다녀서  클럽내에서만 여러명이 걸리고  재밌게 게임해야하는데 그 테스터기때문에 짜증만 치솟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심각하네요. 무슨 대책을 내놓아야하지 않을까요? 무인도맵에 가면 열씸히 사냥하고 성실하게 게임하는 사람들 여럿 갖혀서 욕하고 난리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무인도에서 빨리 꺼내주시고   이 글을 읽고 아무런 대책도 없다면 넥슨에 대량으로 팩스를 보내던
하루종일 전화하고  넥슨 본사라도 찾아가서 항의라도 할생각입니다.
성실하게 게임 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메크로는 줄어들 생각도 안하며 일반 유저들만 고생하고 있습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청소용、
    2011.12.22
    저도 같은 입장이에요 글슨분이 말을다하셧지만 이말만은 해야겠네요 운영자님들 위와같은글이한두개가 아니란걸 명심하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연기자성유리
    2011.12.22
    당연한거겠지만 어떤 문제든지 본사에 직접 찾아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더군요. 넥슨의 어떤 관계자분께서 그러셨음 전화 수천, 수만통보다 본사 찾아오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라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