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봐요!내가 살다 살다 정말 별 짓을 다당합니다!
아니 무슨 매크로를 잡는다고 만든 것 까진 좋습니다,예! 실제로 매크로도 잡히기도 햇죠.
그런데 유**지 그냥 냅다 쳐넣는건 뭡니까?네!?
그전에는 매크로 잡는다고 설치해둔 몬스터인가 ?그거 투룡 날렷다가 같이 맟춰서 죽은 적 있었는데
그건 제 실수이고 그냥 넘어 갔습니다.아니 그런데 이번엔 또 무슨 매크로 유저라면서 질문 던져 주더군요.저 아주 충실히 맞췄습니다.
다 맞춘다음 통과했습니다.마지막 1개 맞추면 이제 끝인가 하는데...정확히 적어서 확인 눌렀습니다
그런데 난대없이 틀렸습니다.라고 뜨더니 패널티를 부과 합니다!라던군요
그리고 갑자기 어딘가로 이동하고 무인도?!이거 뭔 환장할 ...
아.그래 무인도로 날라간건 그렇다쳐요.그 무인도를 보면서 혹시 억울하게 잡혓을 유저들 안봅니까?
네?!운영자자나요?그럼 유저를 자세히 관찰해야 될거아니요.무슨 문제는 맞춰도 틀렷다하지
제 지인은 통과했습니다.떳는데도 무인도로 강제로 날라갔다고 화내더군요.제발 좀 프로그램 제대로 설정해주시고 저 좀 빼주셧으면 합니다.네 참 어이가 없어서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진홍의련★2011.12.23火。님 말씀해주시네요.아 물론 저 혼자 이런 경우라면 이런 말하면 헛짓이+헛소리인 말입니다 하지만 해당자가 저만 아니라서 말이죠.그리고 글을 읽는게 아니라 키보드로 치는거구 그많은 유저들이 그 글 못읽나요?그건아니죠 -
하이아칸 火。2011.12.22님하가 문제 제대로 안읽어서 그럼 우리나라 대한민국 사람들이 알다시피 글을 정확하게 또박또박 읽진 않지요?? -
하이아칸 ☆진홍의련★2011.12.22내 15000시드 내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