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이템샵(캐시샵) 잘 들어가지나요?

하이아칸 안산동산고 2011-12-21 23:59 408
안산동산고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아이템샵 들어가면 이용자가 많아서 이용할수 없다고 뜨던다 ㅠㅠ
아이템 하나 사기가 무척이나 힘들다는 ㅠㅠ
님들도 그런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단호박케이크
    2011.12.22
    저도 어제 그랬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