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아이템샵 들어가면 이용자가 많아서 이용할수 없다고 뜨던다 ㅠㅠ
아이템 하나 사기가 무척이나 힘들다는 ㅠㅠ
님들도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단호박케이크2011.12.22저도 어제 그랬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