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늘부로 테일즈접는 1인의 마지막푸념

하이아칸 뺀질이마검사 2011-12-21 21:35 605
뺀질이마검사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위버 7년전에 재미잇게하다가  최근복귀하려 들어와보니

짱깨는 득실대고 -- 무슨짱깨가 클럽마크달고있지않나 --...

카울가면 워프에 아주 하트모양으로 짱깨들 진을치고말이야 ..

매냐에는 짱깨가 아주 윙대량으로팔고있고 --;;;

초보사냥터느 아주 개작살 ㅇㅇ

개인적으로 테일즈 정말좋아햇는데 오늘 사건도그렇고

짱깨가잘못인줄알았더니 운영진의 운영에도 문제가 있다 심히 생각함

솔직히 매크로잡는것도 2000명 700명도 잡음뭐함?? 이미 다른케에 돈옮기고

계속돌리면 그만인데 -- 운영진도 고생하는지 안하는지모르겠다만

잠깐잠깐 눈요기로 매크로잡았다 공지쓰지마시고

근본적으로 뿌리를뽑아버릴 그런 대책을 좀마련했음좋겠네요

  제발 매크로라도 못막으면 오늘같은일이라도 생기지 말게해주시던가요

너무 개판이된 테일즈위버에 화나서 한마디적어봅니다 .

이글로 조금이나마 바뀌는 테일즈위버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마지막으로 운영진은 이런 개판테일즈에서도 끝까지 게임을즐겨주시고

잘못들을 지적하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마음을 가지면서 정신좀차려줬음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불가리
    2011.12.22
    그래도 노력하는거같은데아닌가?
  • 보리스
    하이아칸 로자르
    2011.12.21
    매크로테스트기 고작 그거 업데이트 하는데도 몇년걸렸음 뿌리뽑으려면 한세대 거쳐야될듯 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숙영
    2011.12.21
    짱깨잘못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