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7년전에 재미잇게하다가 최근복귀하려 들어와보니
짱깨는 득실대고 -- 무슨짱깨가 클럽마크달고있지않나 --...
카울가면 워프에 아주 하트모양으로 짱깨들 진을치고말이야 ..
매냐에는 짱깨가 아주 윙대량으로팔고있고 --;;;
초보사냥터느 아주 개작살 ㅇㅇ
개인적으로 테일즈 정말좋아햇는데 오늘 사건도그렇고
짱깨가잘못인줄알았더니 운영진의 운영에도 문제가 있다 심히 생각함
솔직히 매크로잡는것도 2000명 700명도 잡음뭐함?? 이미 다른케에 돈옮기고
계속돌리면 그만인데 -- 운영진도 고생하는지 안하는지모르겠다만
잠깐잠깐 눈요기로 매크로잡았다 공지쓰지마시고
근본적으로 뿌리를뽑아버릴 그런 대책을 좀마련했음좋겠네요
제발 매크로라도 못막으면 오늘같은일이라도 생기지 말게해주시던가요
너무 개판이된 테일즈위버에 화나서 한마디적어봅니다 .
이글로 조금이나마 바뀌는 테일즈위버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마지막으로 운영진은 이런 개판테일즈에서도 끝까지 게임을즐겨주시고
잘못들을 지적하는 유저분들께 감사하는마음을 가지면서 정신좀차려줬음 좋겠네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불가리2011.12.22그래도 노력하는거같은데아닌가? -
하이아칸 로자르2011.12.21매크로테스트기 고작 그거 업데이트 하는데도 몇년걸렸음 뿌리뽑으려면 한세대 거쳐야될듯 ㅋㅋ -
하이아칸 숙영2011.12.21짱깨잘못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