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밀라클럽 해적 클원모집글

하이아칸 히꿍 2011-12-21 21:34 417
히꿍님의 작성글 5 신고

복사글이라죄송 ㅎㅎ;;

 

하..ㅇㅇ 틈이나타보자

 

안녕하세요 해적클럽 클럽마스터 히꿍입니다.

 

밀라 네브라스카 즉 밀라들만모아보려구개설햇구요

 

저혼자8렙깟어요... 밀라분들 오갈데없으시면저희클럽오세요 환영합니다 ㅎㅎ

 

조건은..잇어요

 

1. 19세 즉 93년생부터

 

2. 자신의케릭터가 밀라 네브라스카일경우만(쌔끈빵끈(?)응?)

 

3. 접률/매너 자신잇는분

 

4. 오시면 영혼까지저에게 넘기시죠.. 뼈뭍으란소리에요 ㅎ

 

가족클럽 도시락 물방울<<사랑해주시길~

 

M히꿍  S쿠우☆(티첼)

 

부마가 티첼이라... 추후 협의한담에 밀라의 단짝짝궁 티치엘도 받을까생각중입니다 ㅎ

**
전체 댓글 :
5
  • 밀라
    하이아칸 히꿍
    2011.12.21
    헐 정복씨 ㅠㅠㅠ그러지마요./...ㅜㅜㅜㅜ
  • 밀라
    하이아칸 히꿍
    2011.12.21
    맘접고잇어요 ㅋㅋㅋ최하늘뻔뻔하게 템사고잇네요 글올리고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精福
    2011.12.21
    아픈곳찔러성 쏘링 ㅎㅎ
  • 티치엘
    하이아칸 精福
    2011.12.21
    ㅋㅋㅋㅋㅋㅋㅋ해적이 사기당했쪄 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숙영
    2011.12.21
    리플사기당한건 어쩄어여 ?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