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도 똑바로 안하는게임 패치 받아서 뭐하겠냐만...

하이아칸 Klueze 2011-12-21 21:23 433
Klueze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 받으려니 메크로 때문에 빡칠까봐 아애 받질 말자 ㅡㅡ;

 

언인스톨 꾹~~

 

홈월드나 해야즤 ㅋㅋ

 

멀티로 홈월드 만날분~~ 건담모드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