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섭다운인데 공지도 안띄우고 매크로도 너무 많고.
유저가 불평 불만만 늘어 놓는 그런 존재이긴 합니다만!
다~ 텔즈에 애착이 있고 발전 방향을 이야기하는거니 관심좀 기울여 주세요...
오래 된 게임인 만큼 오래 플레이해 온 유저들에게 소소한 배려 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끄미2011.12.21우왕.... 넥슨은 듣지 않아요.. -
하이아칸 PQLICE2011.12.21접을까보다 확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