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불평불만뿐인 유저들이지만!

하이아칸 블랙페어리 2011-12-21 21:19 488
블랙페어리님의 작성글 2 신고

섭다운인데 공지도 안띄우고 매크로도 너무 많고.

유저가 불평 불만만 늘어 놓는 그런 존재이긴 합니다만!

다~ 텔즈에 애착이 있고 발전 방향을 이야기하는거니 관심좀 기울여 주세요...

오래 된 게임인 만큼 오래 플레이해 온 유저들에게 소소한 배려 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끄미
    2011.12.21
    우왕.... 넥슨은 듣지 않아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QLICE
    2011.12.21
    접을까보다 확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