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삿갓 클링 검뿔 푼러 리플 메레데104찔 스승반지 테슈 7찔아티펙트
이렇게 끼고있는데 이정도로 그탑 10층 갈수있을까요~?
아니면 1층에서 사냥해도 1층도 경치많이주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armes。2011.12.21스텟을 알아야죠 ...; 150렙이면 1층 가능은 할거예요 전 클로에 마나월재분으로 4층 다녔으니까... 근데 1층은 매크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