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 그탑

하이아칸 밴드꼭 2011-12-21 21:11 383
밴드꼭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삿갓 클링 검뿔 푼러 리플 메레데104찔 스승반지 테슈  7찔아티펙트

 

이렇게 끼고있는데  이정도로  그탑 10층 갈수있을까요~?

 

아니면 1층에서 사냥해도 1층도 경치많이주나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Larmes。
    2011.12.21
    스텟을 알아야죠 ...; 150렙이면 1층 가능은 할거예요 전 클로에 마나월재분으로 4층 다녔으니까... 근데 1층은 매크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