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지하수로 2차 무료서폿or팟구해요 ㅇ ㅅㅇ!!!

하이아칸 PQLICE 2011-12-21 21:09 410
PQLICE님의 작성글 2 신고

혼잡이라서 나만 팅인줄알고 컴 재부팅하고 인터넷 다시연결하고 별 쇼를해도 안되더니..

'역시나 **럴..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QLICE
    2011.12.21
    1차2차 있어용 ㅇ ㅅㅇ; 근데 서버가 풀린다해도;; 밤시간이 얼마 남지않은 관계로 1차2차 다하려면 ㄷㄷ;;
  • 클로에
    하이아칸 Larmes。
    2011.12.21
    흠 .. 잊모도 1차2차가 있을까요? 없다면 전 잊모 9 해야 할 차례긴 한데... 혼자 깰순있는데 귀찮아서말이죠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