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혼잡이라서 나만 팅인줄알고 컴 재부팅하고 인터넷 다시연결하고 별 쇼를해도 안되더니..
'역시나 **럴..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PQLICE2011.12.211차2차 있어용 ㅇ ㅅㅇ; 근데 서버가 풀린다해도;; 밤시간이 얼마 남지않은 관계로 1차2차 다하려면 ㄷㄷ;; -
하이아칸 Larmes。2011.12.21흠 .. 잊모도 1차2차가 있을까요? 없다면 전 잊모 9 해야 할 차례긴 한데... 혼자 깰순있는데 귀찮아서말이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