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나때문인가?????

하이아칸 님버프좀 2011-12-21 21:04 486
님버프좀님의 작성글 5 신고

몇주만에 다시 할라고 게임 켠지 1분만에 서버 내려갔내.......

나때문임???????????....................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님버프좀
    2011.12.21
    으앜 펜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때문인건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공항패션녀
    2011.1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님버프좀
    2011.12.21
    ㄱ...그렇것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루시안
    하이아칸 민민
    2011.12.21
    ㅋㅋㅋㅋㅋ우연의일치
  • 막시민
    하이아칸 막군이─
    2011.1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