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 하이아칸진짜

하이아칸 히꿍 2011-12-21 21:01 574
히꿍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자꾸이러는거지요 분명 혼잡이라카면서 왜안들어가져--

 

두번쨰야 ㅡ ㅡ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킁악
    2011.12.21
    나만그런줄알았는뎅;;
  • 시벨린
    하이아칸 ☆진홍의련★
    2011.12.21
    지금 10번째 인데 ..서버응답안하는거 계속ㅋ..11한번째 도전결과 그냥 바로 꺼짐 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QLICE
    2011.12.21
    나도 혼잡인데 서버 응답안한다는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