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노는 저번에 서버 불안정했다고 이벤도 했으면서

하이아칸 라단 2011-12-21 20:59 396
라단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하칸은 자주 이러는데 이벤도 안하나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견고함
    2011.12.21
    아노할껄!
  • 이스핀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21
    헐 ㅋ 아노 무슨이벤했음? 하이아칸 당한건가
  • 이스핀
    하이아칸 카라지영
    2011.12.21
    하칸무시하는거죠 넥슨 ㅅㅂㄴ들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