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건 뭐 테섭을 하지말라는건가여 ?
무슨 보관해놨던 ㅋㅐ시템도 없어지고 캐샾은 점검중이라고...ㅡㅡ
사냥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쫌 게시판에 신경쓰고
빨리 좀 고쳐보세요 ㅡㅡ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