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운영진 봐라...ㅡㅡ

네냐플 꼼장어〃 2011-12-20 12:46 471
꼼장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이건 뭐 테섭을 하지말라는건가여 ?

무슨 보관해놨던 ㅋㅐ시템도 없어지고 캐샾은 점검중이라고...ㅡㅡ

사냥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쫌 게시판에 신경쓰고

빨리 좀 고쳐보세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