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ㅊ
나는 매크로가 아닙니다
문제를 틀려서 갇혀잇을뿐
두눈 똑바로 뜨고 게임하는도중
사냥하는도중에 매크로 테스터기가 갑자기 뜨면 당황하죠
글을 적고 있는동안이나 읽는동안 케릭터가 죽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타게임에서 하는방법처럼
정답만을 맞춥니다.
하지만 미션이 있습니다.
몇번째 문제는 틀려야되거나 또는 맞추어야 됩니다
사냥중에 언제 그런글 읽고 쓰고 합니까
살짝만 신경안써도 죽는 사냥터인데
글씨라도 잘보이게 해놨으면 말을 안합니다
매크로 테스터기 뭔가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벌써 두번째 걸렸네요...
매크로 쓴적도 없는데 말이죠
오로지 문제를 틀렸다는 이유로 말이죠
문제를 틀리면 매크로를 쓰지 않는 유저들도 매크로로 취급하여 갇히는
더러운 테스터기의 방식이 너무 화가 납니다.
갇히면 공터에 npc가 있는데 클릭하면 매크로유저시네요? 라고 글이 뜨는데
볼때마다 열이 받네요 정작 매크로 한번이라도 써봤으면 말을 안합니다
문제를 틀렸다는 이유만으로 매크로로 취급받으면서 24시간을 거기서 보내야된다는것이
어이없고 게임을 하기싫어지게 만드네요
좀더 유저를 생각하는 넥슨이 됬으면 좋겠네요
안에들어와서 이야기하면 매크로도 있긴 있지만 문제틀려서 매크로로 취급받는 유저들이 더많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그랬구나아2011.12.20무인도라는대 무인도에 사람이 넘쳐나서 거기서수다떨고있어요 이게말이됩니까? -
하이아칸 배추느님、2011.12.19지금 그꼴났네요 ㅡㅡ 개짱남... -
하이아칸 제규어2011.12.19저도 전에 그꼴났어요.. 그리고 시1발 매크로가 판을 치니까 사냥을 못하겠어 ;;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