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들가려고 하면 안되고...
서버상황은 보통이고....
머꼬.....
매크로들을 차버려야지 왜 우리가 피보는겨...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2011.12.19게임운영을 왜 이따위로 하는지 몰겠넹.. -
하이아칸 구타의기술2011.12.19오... 이제 되는군요... 원활 크리.....(다팅겼었나보네...) 서버 발로 운영하나... -
하이아칸 홀수2011.12.19방금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