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또시작이구만...

하이아칸 Hybrid젬 2011-12-19 13:55 404
Hybrid젬님의 작성글 0 신고

행여나 내가 각성 이벤트중이었다면?

행여나 내가 통탑에 오르고 있었다면?

행여나 내가 인크성공했는대 백섭이 된다면?

행여나 내가 득템을 했는대 백섭이 된다면?

누가 책임질껀대? 이렇게 할껍니까 서버관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