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그리포팅으로 올렸고, 5분이나 조회를 해 놓고서는
아무 답변도 없는건 대체 뭡니까 ..
3번이나 다시 깔고 레지스트리 하고 그랬는데 ..
테일즈가 좀 빨리 깔리는 게임도 아니고 .. ㅠㅠ
진짜 하루종일 .. ㅠㅠㅠ
레지스트리는 그 블로그에 들어가서 받았습니다
- 전체 댓글 :
- 0
버그리포팅으로 올렸고, 5분이나 조회를 해 놓고서는
아무 답변도 없는건 대체 뭡니까 ..
3번이나 다시 깔고 레지스트리 하고 그랬는데 ..
테일즈가 좀 빨리 깔리는 게임도 아니고 .. ㅠㅠ
진짜 하루종일 .. ㅠㅠㅠ
레지스트리는 그 블로그에 들어가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