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님들ㅡㅡ레지스트리등록해도안된다고요..

하이아칸 두꽃잎 2011-12-18 22:25 508
두꽃잎님의 작성글 0 신고

버그리포팅으로 올렸고, 5분이나 조회를 해 놓고서는

아무 답변도 없는건 대체 뭡니까 ..

 

3번이나 다시 깔고 레지스트리 하고 그랬는데 ..

 

테일즈가 좀 빨리 깔리는 게임도 아니고 .. ㅠㅠ

 

진짜 하루종일 .. ㅠㅠㅠ

 

레지스트리는 그 블로그에 들어가서 받았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