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두꽃잎2011.12.18저도 xp에요 .. 오토업 그거 했는데도 똑같네용..ㅠㅠ -
네냐플 아르시엔。2011.12.18C:\Nexon\TalesWeaver\HShield\Update 경로에 autoup.exe 로 핵쉴드 업데이트 한번 해보시구용.. 전 일단 윈 xp인데 사용 운영체제가 어찌되시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