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저..레지스트리다시추가해도안되는데요ㅣ..?ㅠㅠ

하이아칸 두꽃잎 2011-12-18 21:05 381
두꽃잎님의 작성글 2 신고
왜이러지..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두꽃잎
    2011.12.18
    저도 xp에요 .. 오토업 그거 했는데도 똑같네용..ㅠㅠ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8
    C:\Nexon\TalesWeaver\HShield\Update 경로에 autoup.exe 로 핵쉴드 업데이트 한번 해보시구용.. 전 일단 윈 xp인데 사용 운영체제가 어찌되시는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