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 해결 방법은 공지사항에 나와있듯, 레지스트리 추가로 해결 가능합니다.
파일 획득에 관련하여 우선 매직위버->테일즈위버공지사항 게시판에 배포를 하였습니다.
현재 레스트리 파일 획득한 방법은
공지사항에 나와있듯, 매직위버에 제가 배포한 파일과,
버그리포트를 작성하여 개인 메일로 받는 방법이고.
별도로 매직위버 가입이 불편하신분들께선 아래 블로그에 가셔서 다운 받아주세요.
http://blog.naver.com/wjs2211/80148353650
마지막으로. 제가 배포한 파일에 대하여 의심이 가는 분께선
조용히 버그리포트를 통하여 메일로 전달 받아주십사 합니다.
그럼 즐테하세용.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아르시엔。2011.12.18전 컴이 두대라.. 일단 플레이하는덴 문제가 없었는데.. 아무래도 전혀 접속 못하는분이 있지 싶어서... 이렇게라도 올렸는데 도움 됐으니 다행이군요.ㅎㅎ -
네냐플 다시함요2011.12.18ㅠㅠㅠㅠㅠㅠㅠ며칠만에 되는건지.. 정말 감사해요 -
네냐플 아르시엔。2011.12.18압축 풀면 ㅇㅇ.reg 맞나? 있는데 더블 클릭하면 레지스트리에 뭘 등록할거냐 할거에요 그냥 오케 하면 등록됐다고 확인창 뜨고. 텔즈 한번 접속해보세용 저는 이거 레지 등록하니까 접속되네용 -
네냐플 다시함요2011.12.18근데 이파일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