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클라이언트 비정상 종료 패치 왜한거죠? 하나마나 계속팅

네냐플 루트비히 2011-12-17 17:11 453
루트비히님의 작성글 2 신고

해결도 제대로 안해줄거면서

설레이게 하네.......

실행하자마다 이용등급 이야기 나오고 바로팅.......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모닝이
    2011.12.17
    ㅋㅋㅋ제발 고쳐줘
  • 조슈아
    네냐플 다시함요
    2011.12.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그래요ㅠㅠㅠㅠㅠㅠ패치된줄알고 엄청 기대했는데아오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