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뭔데 ㅡㅡ
게임하고잇는데 답쓰라매 그래서 썻는데
무인도 가라는건뭔데
**어이없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패치한거좋은데 좀 어이없는 패치햇네
아무한테나 쓰니까 그런일벌어지는거지
**초딩**들 아무한테나 이**거니까 지금 이런사태 벌어지는거아님 ㅡㅡ
** 겜재밋게 열시미하면뭐하냐고 이런일로 기분잡쳐서 드러워서 못해먹겟는데 ㅡㅡ
- 전체 댓글 :
- 0
아** 뭔데 ㅡㅡ
게임하고잇는데 답쓰라매 그래서 썻는데
무인도 가라는건뭔데
**어이없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패치한거좋은데 좀 어이없는 패치햇네
아무한테나 쓰니까 그런일벌어지는거지
**초딩**들 아무한테나 이**거니까 지금 이런사태 벌어지는거아님 ㅡㅡ
** 겜재밋게 열시미하면뭐하냐고 이런일로 기분잡쳐서 드러워서 못해먹겟는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