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메크로 뭔데 ㅡㅡ

하이아칸 큰돼지 2011-12-16 22:14 411
큰돼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뭔데 ㅡㅡ

게임하고잇는데 답쓰라매 그래서 썻는데

무인도 가라는건뭔데

**어이없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패치한거좋은데 좀 어이없는 패치햇네

아무한테나 쓰니까 그런일벌어지는거지

**초딩**들 아무한테나 이**거니까 지금 이런사태 벌어지는거아님 ㅡㅡ

** 겜재밋게 열시미하면뭐하냐고 이런일로 기분잡쳐서 드러워서 못해먹겟는데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