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쪼렙들이 사냥해야하지만 대표적으로 매크로 장난 아닌곳 -> 셀바스평원6, 크라이덴평원1-3
테스터 개편했다길래 돌아다니면서 왕창 잡아볼까 하는 생각으로 매크로 보이는 족족 다 질렀는데
잠깐의 머뭇거림도 없이 그대로 사냥 진행... 시스템 문구 기다리니 상대방이 테스터 통과했다고 8000시드 돌아왔다는 문구만 계속 나오고
장난?
거기다 시벨린하고 루시안은 아예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하는데 공격 판정 들어가고 빡쳐서 이 글 쓰고 있는 사이에 누가 필드에 세워놓은 내 캐릭터에 테스터 걸어서 무인도 갇힘
매크로에다가 게임 뚫는 핵까지 사용하는 애들마저 못잡으면 어쩔려고 그려나 이 운영진들아...
결국 또 선의의 피해자만 대량 발생시키고 있구만ㅉㅉ
하여튼 테스터 이미 뚫렸으니까 돈낭비들 하지 마세요
구식 매크로나 핵 쓰는 몇몇 애들 빼고는 다 통과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무념위종2011.12.16우리 아노섭은 매크로 전멸인데 ㅋㅋㅋ -
하이아칸 윈프레인。2011.12.16서버렉이라도 줄어든게 어딜까요...그나저나 테스터기는 제대로 걸어주세요 매클도안쓰는데 그거걸려서 무인도 날라오고 대부분사람들 매클아닌데도 잡혀와요; -
하이아칸 『春日野穹』2011.12.16그리고 구형 매크로 라도 없는게 어디 (..) 다음에 또 매크로 테스터 업데이트 했으면... 하지만요 -
하이아칸 『春日野穹』2011.12.16그런데 확실히... 나야 , 시벨린 매크로는 줄어든게 사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