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_- 운영자 인증? 테스터 또 뚫린듯

하이아칸 아로우 2011-12-16 12:18 583
아로우님의 작성글 4 신고

쪼렙들이 사냥해야하지만 대표적으로 매크로 장난 아닌곳 -> 셀바스평원6, 크라이덴평원1-3

 

테스터 개편했다길래 돌아다니면서 왕창 잡아볼까 하는 생각으로 매크로 보이는 족족 다 질렀는데

 

잠깐의 머뭇거림도 없이 그대로 사냥 진행... 시스템 문구 기다리니 상대방이 테스터 통과했다고 8000시드 돌아왔다는 문구만 계속 나오고

 

장난?

 

거기다 시벨린하고 루시안은 아예 사정거리 밖에서 공격하는데 공격 판정 들어가고 빡쳐서 이 글 쓰고 있는 사이에 누가 필드에 세워놓은 내 캐릭터에 테스터 걸어서 무인도 갇힘

 

매크로에다가 게임 뚫는 핵까지 사용하는 애들마저 못잡으면 어쩔려고 그려나 이 운영진들아...

 

결국 또 선의의 피해자만 대량 발생시키고 있구만ㅉㅉ

 

하여튼 테스터 이미 뚫렸으니까 돈낭비들 하지 마세요

 

구식 매크로나 핵 쓰는 몇몇 애들 빼고는 다 통과합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무념위종
    2011.12.16
    우리 아노섭은 매크로 전멸인데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윈프레인。
    2011.12.16
    서버렉이라도 줄어든게 어딜까요...그나저나 테스터기는 제대로 걸어주세요 매클도안쓰는데 그거걸려서 무인도 날라오고 대부분사람들 매클아닌데도 잡혀와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春日野穹』
    2011.12.16
    그리고 구형 매크로 라도 없는게 어디 (..) 다음에 또 매크로 테스터 업데이트 했으면... 하지만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春日野穹』
    2011.12.16
    그런데 확실히... 나야 , 시벨린 매크로는 줄어든게 사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