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식적으로 해저동굴에서 매테오는 사람이 있으면 안써야지 정상아닌가여?? 스틸을 막하고 말을 걸어도 대답이없길래
매크로인줄알고 매크로테스트 걸었더니 욕하네여 자기 클럽이 어떤클럽인지아냐고 클럽이 대순가 ㅋㅋ
황제 클럽 머 볼거없는 클럽인가봅니다 .말로만 매너지 실제로하는짓은 어린애들과 다름이없네여 ㅉㅉ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1.12.16렙믿고 깝치는 인간들 한둘 아닌건 맞는데....몇명 와서 던전에서 매테 날리더니 이제 아예 거기가 매테 지정 장소인줄 암 ㅋㅋㅋㅋ 다 처리좀요 -
하이아칸 archmage2011.12.16한 호구의 말보고선 믿지 마시져. 상황 모르시면 말하지 마시기 -
하이아칸 RuRuShu2011.12.16archmage님이 그님이구나 ㅋㅋ 스샷올라가니깐 말이많아지셨네여 ㅎㅎ 그러기에 잘하셔야죠 ;; 메테오자제좀해주세여 부탁해여;; -
하이아칸 archmage2011.12.16내 클이 무슨클인지 아냐고 말한적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archmage2011.12.16그리고 니년 없을때 메테오썼는데 니가 들어오자마자 니가 메테기 걸었다 ㅋㅋㅋ -
하이아칸 archmage2011.12.16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처음에 매테기건거는 안올리네 ㅋㅋㅋ 뭔 -
하이아칸 돌라2011.12.16나도해저동굴에서 사냥좀하자 ㅡㅡ 개념없는 놈들이 메테오날리고 아나 -
하이아칸 포키호키2011.12.16황제 클럽도 한물간듯 개념없는애들 넣구.. ;; -
하이아칸 원조투덜이2011.12.16참으세여 렙만 믿고 깝치는애들있어여 짱꺠랑 다름없져..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