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오해받았어요ㅜㅡ

네냐플 세레세레 2011-12-15 19:58 474
세레세레님의 작성글 4 신고

잠시 저녁 먹고 돌아와보았더니

어딘지 모를 장소로 소환당했다?!?!?!!!

거기 있던 NPC캐릭터에게 물어보았더니

저보고 매크로 유저(?!?!)라고 하더군요

사용하지도, 사용할줄도 모르는 저인데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하는지....

해킹당한건가???

뭐가 어떻게 된건지 몰라 매크로의 정확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물어보고 싶어요ㅜㅡ

언제 play할 수 있을지........ㅠㅜ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꽃ol
    2011.12.16
    메크로금지됬는데 여전히 스틸하고 닥치고 사냥하는건 그저 비매너인건지 프로그램인건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세레세레
    2011.12.15
    정보 감사합니다ㅠㅠ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12.15
    첨에 하루인가 지나면 풀리는걸로 알고 있어요.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1.12.15
    해킹당한건 아니고,매크로테스터 선택을 당하신 겁니다. 문제를 잘보고하셔야 하는데,시간내에 못하셔서 무인도에 들어가신거죠. 다음부턴 잠수 타실때 잠수기능을 이용 하시거나. 마을에 계시면 안전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