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클던 질문...ㅠㅠ

네냐플 어리어스나 2011-12-15 11:13 451
어리어스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난 클던 피로도 다썻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겟음...ㅠ
알렌 눌러도 퀘스트도 안주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어리어스나
    2011.12.15
    오오 감사합니당 ㅎㅎ 여러모로 감사합니당..ㅎ
  • 보리스
    네냐플 〃일진、〃
    2011.12.15
    섀도우 애쉬 캐릭터는 섀도우 애쉬에 있는 베크렐...? 이라는 캐릭터한테 가서 회복받아야 합니다. 모르는 분들이 꽤 많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