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 띄울때 애초에 시간 넉넉히 잡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는짓 보면 참 귀요미
기업이 뭐 이따구로 돌아감? 멋져 굿이야 굿굿 !!
돈이 그렇게 좋으면 유료화 돌리던가
돈슨 넘어오기전에 운영 이딴식으로 안했다
차라리 유료 돌리고 맘편히 게임하는게 낫지
맨날 매크로랑 전쟁이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댁들이 매크로 돌리는거 아님?
난 솔직히 영구제재 시켰다는 수 봐도 거짓말 같음 ^^
다른데는 다 계정 공지 하는데......엑셀 파일로 정리해서 ^^
목요일마다 내 시간 버리는거 같음...
문의메일 보내도 몇일에서 몇주 걸리고
맨날 서버터져서 재접하고
신기한건 매크로는 여전히 맵 돌고있고....
인간적으로 게임관리 운영진 입장말고 유저입장에서 생각해봐라
댁들이라면 게임을 할지 안할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