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형이 화분까진 이해하는데
이건아니잖아? 서버나 똑바로
관리하고 팔아멀을생각해라
플드윙에 알윙에 슈젤에 ㅋㅋ
유저들이 호구로보이냐?
좀있으면 르베나 베이라스도
무슨무슨상자로 나올기세네
매크로도 못잡고 신상이나털리는주제에
돈버는덴 능력참좋네
더러워서 이딴겜안할랍니다^^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텍2011.12.15차라리 캐쉬템이고 나발이고 다시 전체 유료화 하라고 이 더러운 넥슨아 염색약 내가 만들어서 하고 싶다고 옛날처럼! -
네냐플 슈크림향기2011.12.15ㄷㄷ 캐시샵으로 -
하이아칸 따앙챈2011.12.15엘소드는? 얼음가열기ㅋㅋㅋㅋㅋ 전직변경권ㅋㅋㅋ 특히 전직변경권그거 ㅋㅋㅋㅋㅋ 다 좋은 2차전직으로몰리면 사람안하는 2차전직 개사기로 패치해서 다시 또 아이템 사게만드는 전략 쩔지 ㅋ -
하이아칸 따앙챈2011.12.15던파하고 엘소드하는사람은 넥슨 이미포기했음.. 키리의 약속 믿음, 퍼주는 상자, 레어아바트6차기념 60퍼센트 상급아바타 세일 -
네냐플 바른학생2011.12.14배 채우기에 넘어가기 되는 불편한 현실에 대해서 토론을 해봤자 팔린건 팔리고 뚫린건 뚫리고 될대로 되라죠 -
네냐플 바른학생2011.12.14불편한진실이지만. 거리에 사람들 보세요. 다 월템 or 캐쉬로 치장함 다니다보면 우와 나도 저거 착용한번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가끔 듭니다. 이런 유혹이 한두번은 안넘어가겠지만 계속하시다보면영자의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1.12.14캐시샵 진짜 이상한거 많음....그걸 또 사는사람도... -
하이아칸 BlackMonday2011.12.14공감 2人 -
하이아칸 막군이─2011.12.14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