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캐쉬작작하자

하이아칸 도도도돗 2011-12-14 20:31 582
도도도돗님의 작성글 9 신고
형이 화분까진 이해하는데
이건아니잖아?  서버나 똑바로
관리하고 팔아멀을생각해라
플드윙에 알윙에 슈젤에 ㅋㅋ
유저들이 호구로보이냐?  
좀있으면 르베나 베이라스도
무슨무슨상자로 나올기세네
매크로도 못잡고 신상이나털리는주제에
돈버는덴 능력참좋네 
더러워서 이딴겜안할랍니다^^

전체 댓글 :
9
  • 보리스
    네냐플
    2011.12.15
    차라리 캐쉬템이고 나발이고 다시 전체 유료화 하라고 이 더러운 넥슨아 염색약 내가 만들어서 하고 싶다고 옛날처럼!
  • 클로에
    네냐플 슈크림향기
    2011.12.15
    ㄷㄷ 캐시샵으로
  • 이스핀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15
    엘소드는? 얼음가열기ㅋㅋㅋㅋㅋ 전직변경권ㅋㅋㅋ 특히 전직변경권그거 ㅋㅋㅋㅋㅋ 다 좋은 2차전직으로몰리면 사람안하는 2차전직 개사기로 패치해서 다시 또 아이템 사게만드는 전략 쩔지 ㅋ
  • 이스핀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15
    던파하고 엘소드하는사람은 넥슨 이미포기했음.. 키리의 약속 믿음, 퍼주는 상자, 레어아바트6차기념 60퍼센트 상급아바타 세일
  • 이스핀
    네냐플 바른학생
    2011.12.14
    배 채우기에 넘어가기 되는 불편한 현실에 대해서 토론을 해봤자 팔린건 팔리고 뚫린건 뚫리고 될대로 되라죠
  • 이스핀
    네냐플 바른학생
    2011.12.14
    불편한진실이지만. 거리에 사람들 보세요. 다 월템 or 캐쉬로 치장함 다니다보면 우와 나도 저거 착용한번 해보고싶다. 이런 생각 가끔 듭니다. 이런 유혹이 한두번은 안넘어가겠지만 계속하시다보면영자의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1.12.14
    캐시샵 진짜 이상한거 많음....그걸 또 사는사람도...
  • 란지에
    하이아칸 BlackMonday
    2011.12.14
    공감 2人
  • 막시민
    하이아칸 막군이─
    2011.12.14
    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