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사냥하다가 팅긴분??

하이아칸 기사녀 2011-12-14 19:57 544
기사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영자님아.. 메크로좀 잡아여,..... 불상한 유저 사냥도못하고....................팅기나하고 렉도 심하고 정말

 

 

테일즈위버 재밌는데..... 영자님은 게임을 만들줄만알지 메크로 잡는법은 모르시나바여??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1.12.14
    기사녀 취 ㅎㅇ 저도 팅김 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버터맛새우
    2011.12.14
    클던 이였는데 말이죠,,,,
  • 막시민
    하이아칸 김동률
    2011.12.14
    저요 죽으면 진짜 큰일남.. 경험치 2600만이였음....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