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아.. 메크로좀 잡아여,..... 불상한 유저 사냥도못하고....................팅기나하고 렉도 심하고 정말
테일즈위버 재밌는데..... 영자님은 게임을 만들줄만알지 메크로 잡는법은 모르시나바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지꼬。2011.12.14기사녀 취 ㅎㅇ 저도 팅김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버터맛새우2011.12.14클던 이였는데 말이죠,,,, -
하이아칸 김동률2011.12.14저요 죽으면 진짜 큰일남.. 경험치 2600만이였음....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