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영상프로그램 잘다루는애들 없냐?

하이아칸 무갈아먹어 2011-12-14 19:23 379
무갈아먹어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런애들이

셀평6이나 각종 던전같은데서 매크로 돌리는거보고

매드무비하나만 멋지게 만들어줘라

시각적효과를 영자들에게 함 꽂아보자

내가 능력만 됬어도 당장시행했을것을.... 어디 컴 잘다루는 친구없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