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렇지 않고서야 셀평6에 뻔히봐도 알수있는 매크로를 안잡고
카울에 널려있는 나야링들도 못잡는게 아니라 안잡는거겠지
어떻게된게 그 넓디넓은 셀평6에 공백이없냐..... 공백도없고 책임감도없고 사명감도없지
더러운 기업인자식들
이거 중복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나름의 꼼수가 있을수도 있다.
중궈가 시드거래로 얻은일정금액의 로열티로 받는돈이 국내에서 단순 서비스로
얻어내는돈보다 많다면 나름 성립가능한 예기같은데 니들은 어떠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따앙챈2011.12.14그거 3년전부터 누구나 생각하고있던거지 ㅋㅋㅋ 몇년째 이러고있는데 그거 옛날에 나온이야기 ㅇㅇㅇ 당연한 생각이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