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능 끝나고 할게 없어서 테일즈 했는대 이게 소문으로 메크로가 심하다고 했는대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요?? 무슨 사냥터 자체에서 매크로가 점거한건 처음 보는듯 합니다 동영상 찍어서 올릴까요? 상황이 어떤지? 당장 크라이덴6만 가도 개판인대 초보자 입장은 배려 안해주나요? 나참;; 하다하다 매크로가 맵전체를 점거하는 상황은 나첨보는듯 무슨 게임이 이래 오랜만에 추억 생각나서 다시 했는대 하기 싫어 지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의국장2011.12.14추억돋는사냥터는 이미 조자룡들이 점령했고 클던가던지 다른던전가면없음 -
하이아칸 곰돌냥2011.12.14ㅋㅋㅋ크덴1-3가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선우민호2011.12.14-,- 대박이죠 정말.. 하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