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템셋좀 해주세여..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3 23:30 414
午花月珖慘님의 작성글 5 신고

182나야입니다. 템이 구린듯해서 바꿔야할템좀 지적해주세여

 

 

 

모자는그냥 달여신의모자구 위에 아바타식으로 옛날에 이벤트로주던 윙키모자구여

 

상의는 테시스갑옷이구여

 

무기는 아키나스 찔베합155 어빌이 질칼 하예칼 중생  명보11회보8민보6 이렇게있구여

 

손목에 레이든베릴 회보10민보9 이렇게있구여

 

머리에 검뿔 333

 

리플 찔베66 명보8 회보10 민보8

 

테팔

 

테슈

 

기타효과에 선홍의가호

 

아티팩트에 수상한유물 찔베77 이렇게있거든요

 

 

그탑35층사냥하고있는데 수리검크리떠야 3400정도구 그래서 잡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거같아서요.

 

돈은2천만원 들고있는데 돈을 벌면서 렙업할수있는곳과 그돈을가지고 바꿔야할곳좀 말해주세요. 진지합니다.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4
    근데 정숲동물존은 어케가는거에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4
    즐테되시길 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4
    사냥터의 방향을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전장의대포알
    2011.12.14
    정숲 동물존에서도 혼자 옆사냥 사냥 가능하시니.힘들면 그것도 백법 데리고 동물존서 걍 렙업하시면서 돈버시면됩니다. . . 답변에 도움되셧는지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전장의대포알
    2011.12.14
    돈벌면서 렙업할수잇는곳은 딱히 생각나는게 정숲동물존 밖에 생각안나네요 , , 렙업 위주라시면 그장비면 서민기준이니 백법데리고 그탑35층대 가시면 되시구요 아니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