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냥중이었는데...

네냐플 【비향】 2011-12-12 02:15 379
【비향】님의 작성글 1 신고

밤새가면서 클럽던전 사냥중이었는데 왜 갑자기 팅기거니 접속도 안되는건지 참...

넥슨이 이래서 안된다니까...

매크로도 못 막지...

서버 관리도 못하지...

넥슨은 제대로 보상해라!!!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일단쏴요☆
    2011.12.12
    데린사냥중이었는데 접속하면 마을가잇겟죠..아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