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뭐야 왜 같은 혼잡인데
아노는 안되고 하칸만 되는건데
맨날 이러고 보상으로 옛다 경험치 두배 요딴거 걸지말고
애초에 서버 관리 좀 하시라구요
아 좀 한두번 하면 뭐 고쳐서 변하는게 있어야지
맨날 팅기고 그리 불안정해서 누가 게임 하겠습니까?
업데이트 새로 해서 유저가 몰리면 뭐해요 잡아둘줄 알아야지.
아니면 아노섭도 사람 없는 섭으로 만들라그러시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ear오딜2011.12.12나만팅인건가 혹시 해서 들어와보니 역시..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