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뭐야 또예요?

네냐플 Dear오딜 2011-12-12 02:11 438
Dear오딜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뭐야 왜 같은 혼잡인데

아노는 안되고 하칸만 되는건데

 

맨날 이러고 보상으로 옛다 경험치 두배 요딴거 걸지말고

애초에 서버 관리 좀 하시라구요

 

아 좀 한두번 하면 뭐 고쳐서 변하는게 있어야지

맨날 팅기고 그리 불안정해서 누가 게임 하겠습니까?

업데이트 새로 해서 유저가 몰리면 뭐해요 잡아둘줄 알아야지.

 

 

아니면 아노섭도 사람 없는 섭으로 만들라그러시나?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Dear오딜
    2011.12.12
    나만팅인건가 혹시 해서 들어와보니 역시..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