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요즘 왜이래요;

네냐플 레이시스。 2011-12-12 02:10 396
레이시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것만 하고 자려고 그랬는데 오를중에 튕겼잕아요....오늘 그럼 못하는건데 어떻게 누가 보상해줘요ㅡㅡ

진짜 이러지 마세요. 그리고 진짜 왜 튕기면 다 튕길것이지 왜 혼잡이에요????????이유가 뭐에요;

진짜; 또 막 경치 레어이벤 그런거 하시겠네요;;

그것도 좀 하면 오래 해주세요 진짜;;한두번도 아니고 ;;

새벽시간에 이벤하지 말구요 잠도 **말고 게임하란거에요 뭐에요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